김과외 수수료 안내면 벌어지는 일 3가지 안내
김과외 수수료 안내면 벌어지는 일 3가지 안내
김과외 선생님 회원은 과외 계약 체결시 회사 규정에 따른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만약 수수료를 안내면 어떤 불이익이 있을까요. 자세히 알아봅니다.
목차
김과외 플랫폼 수수료 안내
대한민국 대표 과외 플랫폼으로 알려진 김과외.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 또한 97%로 굉장히 높은편입니다.
과외 선생님을 찾는 학생이나, 학생을 찾는 과외 선생님이나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개인과외교습 계약 체결 중개 서비스입니다.
학생과 과외 선생님을 중간에서 연결해주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김과외를 통한 과외 계약 체결시에는 김과외 규정에 따른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김과외 선생님 회원의 수수료와 안내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과외 선생님 회원 수수료 안내
김과외 선생님 회원의 경우 학생회원과 개인과외 교습 계약이 체결된 경우 첫 수업일로부터 7일 이내 첫달 교습비의 25%를 지불해야 합니다.
여기서 첫달 교습비는 최초 과외 교습 계약 당시 1개월간 교습기간을 기준으로 산정한 교습비를 말하며 첫 수업일 이후 1개월 이내 이뤄진 모든 수업에 대한 교습비를 의미 합니다.
만약 첫달 과외비를 4주로 협의했다면 4주간 총 수업료가 해당되며 한달로 협의했다면 한달간 총 수업료가 해당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선생님 회원이라면 과외 체결시 규정된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하는것이 원칙입니다.
예를 들어 4주 기준 교습비가 40만원이라고 한다면 40만원의 25%인 10만원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김과외 선생님 이용요금 상세
과외 체결의 경우 1대1로 깔끔하게 계약기간이 맞아 떨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그룹과외로 진행된다거나 첫 수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추가 인원이 구성된다거나, 1개월 이내 교습 과목이 추가되거나, 과외 기간이 1개월 미만으로 종료되는 단기 수업등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역시 각 경우의 수에 맞는 수수료 규정에 따라서 이용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따라서 추가적인 상황이 발생한 경우라면 김과외 이용약관 제 12조에 따라서 이용요금 지급 규정을 살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김과외 학생 학부모 수수료
김과외 이용시 선생님은 위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그렇다면 학생이나 학부모도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까요.
과외를 알아보시는 학생이나 학부모님들이 수수료에 대해 궁금해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김과외의 경우 학생이나 학부모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선생님 회원만 해당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과외 수수료 안내면 벌어지는일
- 회사가 입은 실손해 전부 배상
- 이용요금의 3배에 달하는 위약금
- 이용제한, 영구정지, 강제탈퇴
선생님 회원의 경우 위에서처럼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이를 안내면 어떻게 될까요. 수수료에 대한 부담으로 과외 금액을 줄이거나 수수료를 내지 않고 거부할 경우는 큰 불이익이 있습니다.
김과외에서 규정한 수수료를 안내면 회사가 입은 실손해를 전부 배상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의무 위반으로 인해 계약 해제 및 해지가 된 경우 선생님 회원의 경우 회사에서 산정한 이용요금의 3배를 위약금으로 지급해야 합니다.
게다가 김과외에서 규정한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영구정지, 강제 탈퇴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규정 역시 👉김과외 이용약관에 나와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선생님이라면 규정된 수수료를 지불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김과외 선생님 수수료 내는법
선생님과 학생의 과외가 성사될 경우 위에서 말한 수수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수수료를 납부하는 방법은 계좌이체로 진행됩니다. 김과외 고객센터에서 문자를 통해 계좌번호를 받게 되는데 해당 계좌번호로 입금을 하시면 됩니다.
김과외 수수료 안내면 어떤 불이익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영구정지, 계정 탈퇴는 물론 법적 대응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선생님 회원이라면 규정된 수수료를 지불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