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 사람 직감적으로 이런 느낌이 온다
결혼할 사람 직감적으로 이런 느낌이 온다
정말로 결혼할 사람은 한눈에 알아보고 직감적으로 느낌이 온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떤 느낌들이기에 첫느낌만으로 결혼을 예감할 수 있는 것일까요
결혼할 사람에게 느끼는 직감
주변에 결혼을 한 사람이나, 인터넷 상에서 많은 커플이나 부부들을 보면 상대방을 보는 순간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는 직감적인 느낌을 받은 경우가 많습니다.
의외로 이러한 느낌을 받는 경우는 생각보다 많습니다. 우리는 흔히 결혼할 사람은 따로 있다는 말을 합니다.
정말로 이 말처럼 결혼할 사람에게는 특별한 감정을 느낀다는 것인데요. 어떻게 보면 운명과도 같은 만남이기 때문에 아직 결혼을 안하셨거나 자신의 짝을 찾지 못하신 분들은 이런 운명을 기대하기도 합니다.
결혼할 상대에게 느껴지는 직감적인 느낌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점점 커져가는 마음
결혼할 상대에게서는 다음과 같은 마음의 변화가 생긴다고 합니다. 이 마음은 어쩌면 상대방에 대한 확신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사람과 결혼하면 좋겠다 라는 가벼운 마음에서 시작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사람이라면 결혼할 수 있겠다. 이 사람이 나랑 결혼할 사람이구나. 이사람과 결혼하겠다. 이사람이 아니면 안되겠다는 식으로 마음이 점점 커지고 확신에 찬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만약 현재 옆에 있는 사람에게서 결혼에 대한 확신이 커져간다면 좋은 결말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정보가 없어도 느껴지는 직감
상대방이 결혼할 사람이라면 상대에 대한 정보가 없거나 부족한 상황이라도 직감적으로 느낌이 온다고 합니다.
위에서처럼 만나는 과정속에서 그 마음이 확신으로 커져가는 경우도 있지만 처음 본 순간부터 이사람이랑 결혼하겠다 라는 느낌을 받는 경우도 생각보다 많다고 합니다.
상대방에 대한 이름이나 나이와 같은 기본적인 정보가 없더라도 정말 결혼할 사람이라면 직감적으로 이러한 느낌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누군가를 만났을때 이런 느낌이 든다면 정말 운명과도 같은 만남이 아닐까 합니다
함께있을때 편한 사람
그냥 좋은 것이 아니라 함께 있을때 편한 사람이 있습니다. 아무말을 하지 않아도 마음이 편안하고 함께 있을때가 혼자있을때보다 더 좋은 사람이 있습니다.
결혼은 모든 시간을 공유합니다. 물론 개인만의 시간이 있기도 하지만 아침과 밤을 함께 보내며 같은 공간을 공유합니다.
때문에 함께 있는 시간동안 정말 편안함이 느껴져야 합니다.
이렇게 서로가 서로에게 편안 사람이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이라면 서로에게 잘 맞기 때문에 특별히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것입니다.
직감이 결혼으로 이어지는 경우
상대를 보는 순간 결혼에 대한 직감이 생긴경우 대부분은 정말로 결혼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기고 헤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결혼할 사람이라 느끼면 정말 결혼까지 이어지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결과적으로 보면 이러한 사람들이 결혼을 했기 때문에 결혼할 사람에게서는 결혼에 대한 직감이 느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 누군가에게서 결혼할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는다면 상대방도 그러한 마음인지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결혼할 사람이 느끼는 직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제로 결혼전에 이러한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후광이 비춰지는 경우보다 이상한 느낌이 들정도로 결혼에 대해 끌리는 감정을 느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